본문 바로가기
맛집

[명동돈까스]장유 돈까스 전문점 명동돈까스 리뷰 - 2020.06.27 점심

by catc 2020. 6. 27.
반응형

명동 돈까스 리뷰


 

요즘 스프 무한리필 돈까스집에 빠져서찾다 보니 알게 된 명동 돈까스 전문점

가게 옆에 작지만 주차장에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미세먼지 때문에 비가 오지도 않았지만하늘이 우중충하네요.

빨리 가게로 들어 갔습니다.가게 바로 옆에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메뉴가 상당히 간단합니다.

들어가기 전부터 느낌이 좋네요.

 

 

 

이전에는 배달도 가능했는지

배달 가능 표시가 남아있네요.

 

 

 

부먹을 할지, 찍 먹을 할지

곱빼기를 할지 선택해서 주문을 합시다.

특이한 점은 가락국수가 없다는 것.

대부분의 돈까스집에는 우동이 있는데...

뭔가 색다르네요.

 

 

 

각종 재료에 대한 소개입니다.

뭔가 자부심이 느껴지는 듯한...

 

 

내부가 깔끔합니다.

 

 

 

 

 

인테리어에 세심하게 신경 쓴 게 보입니다.

무엇보다 먼지가 없이 깔끔한 게 너무 마음에 드네요.

 

 

 

이 집은 특이하게 쌈장과 오이 고추를

기본 반찬으로 제공해 주네요.

고추가 아삭하니 참 맛있었습니다.

돈까스의 느끼함을 잘 잡아 주네요.

 

 

깍두기도 꽤 맛있습니다.

피클이 엄청 새콤달콤합니다.

느끼함을 잘 잡아 주긴 하지만

너무 자극적이라 손이 잘 가진 않았네요.

깍두기가 맛있어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요..ㅎㅎ

 

 

 

 

 

 

포크를 꺼내는 곳에 후추가 있습니다.

수프를 드실 때 꼭 뿌려 드세요.

 

 

수프가 나왔습니다.

무한으로 제공되는 수프의 맛은 꽤 괜찮았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땅콩의 맛이 너무 강한 것..

어린 아들은 너무 맛있게 먹었지만

저는 후추를 약간 뿌려 먹었습니다.

후루를 뿌리니 꽤 괜찮아서 한 번 더 리필했습니다.

 

 

 

메인 메뉴인 치즈돈가스입니다.

이쁘게 담겨 나왔네요.

같이 나오는 샐러드 소스가 맛있어요.

샐러드/당근 조림/파인애플/마카로니 샐러드

순서인데 중간에 있는 당근조림 빼고는 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거는 등심 돈까스입니다.

등심돈까스는 3,000원을 추가하여

곱빼기로 주문하였습니다.

 

 

밥과 우동국물도 무한으로 제공됩니다.

우동국물은 우리가 아는 그 맛입니다.

 

 

치즈돈까스의 치즈가 상당히 맛있습니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치즈맛과 고기가 잘 어우러져서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소스가 토마토 베이스라서 그런지

산미가 약간 강한 편입니다.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고 느끼함을 잘 잡아 주는 듯합니다.

 

 

두툼한 등심돈까스 역시 맛있네요.

곱빼기는 역시 양이 많네요.

 

 

영업시간에 대한 안내입니다.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무네요.

 

 

 

돈까스도 맛있고 

매장도 깔끔하고

종업원 분들도 친절해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가끔씩 생각이 날 것 같네요.

 

주소 : 경남 김해시 율하 카페길 89-1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