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 방법][포인트 계좌이체 방법]

by catc 2021. 1. 6.
반응형

 

2021년 5일부터 카드사에 있는 포인트를

현금으로 계좌이체시키는 서비스를 이용 가능합니다.

얼마 안되는 포인트, 그리고 잊어먹고 있던

포인트를 한 번에 조회 및 현금화 가능하니

1년에 한번씩은 해봐야 할 듯합니다.

조회는 공동 인증서 없이 휴대폰

인증만으로도 가능하니 더 편하네요.

 

 

1. 여신금융협회에 접속하여 카드 포인트 조회 클릭


 

 

여신금융협회

 

www.crefia.or.kr

 

 

2. 통합조회 & 계좌입금 클릭


 

 

 

3. 정보 제공에 대한 동의


 

 

 

4. 본인 인증


저는 휴대전화 인증으로 했습니다.

제일 간편한 듯하네요.

 

 

 

5. 위임 동의 클릭


 

 

 

6.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클릭


 

 

 

 

7. 포인트 확인 후 포인트 계좌입금 하기 클릭


 

 

 

 

8. 포인트 계좌입금 신청 클릭


 

 

9. 입금 확인


입금 신청을 하니 바로 입금되네요.

포인트도 하나의 재산이나 꼭 챙겨서

치킨이라도 한 마리 더 시켜 먹읍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