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애드센스 수익금 출금 후기[신한은행 일반통장][애드센스 입금일 매월 22일]

by catc 2020. 12. 22.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출금 후기


구글에서 메일이 하나 날아왔습니다.

21일 수익금을 지급했다고 하네요.

한국 날짜로 22일 새벽에 메일이 왔습니다.

 

저는 수익금이 100달러 이상 되고

직접 수익 신청을 해야 지급 되는지 알았는데

100달러 이상 되면 별도의 신청을 안 해도

매월 22일 바로 지급하네요.

그리고 출금 금액을 100달러 이상으로 수정할 수 도 있다고 합니다.

 

 

저는 메일이 와서 바로 지급되는지 알았습니다.

확인을 해보니 수익금이 안 들어왔더라고요.

그래서 은행 오픈 시간 이후에 다시 확인을 했습니다.

그래도 안 들어왔네요.

 

혹시나 계좌 설정을 잘못했나 해서

폭풍 검색을 했습니다.

외환계좌를 등록해야 하고(저는 일반 계좌를 등록했습니다.)

외환계좌를 등록하면 수익금을 받을 때 수수료 없이 받을 수도 있고

계좌를 잘못 작성하면 수익금이 날아갈 수도 있고

.

.

.

불안감을 조성하는 글만 많이 있었습니다.

 

그때 카카오톡 메시지가 하나 왔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수익금 관련 메시지입니다.

외환통장이 아니라 그런지

바로 입금되는 게 아니고 직접 가서 환전 신청을 해야 하더군요.

그래서 '[SOL] 해외송금 바로가기'에 들어가서

바로 환전했습니다.

수수료 5,000원을 제외한 약 12만 원의 금액이 입금 됐습니다.

환전은 1분도 안 걸리네요.

 

정리


애드센스 수익금 관련 내용을 다시 한번 정리해 보자면

1. 수익금은 매월 22일 자동 출금 처리된다.

2. 출금 최소금액은 100달러이지만 내가 별도로 설정 가능하다.

-200달러, 300달러 등

3. 출금 메일이 왔다고 해서 바로 내 통장으로 입금되지 않는다.

-신한은행 기준 14:00 카카오톡 메시지 받음

-오래 걸려도 5 영업일 이내에 입금된다고 함

4. 환전할 때 수수료 없이 하고 싶으면 외환은행 계좌를 개설하면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