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DM 알럽컴 태블릿 고정거치대] - 내돈주고 내가산 거치대 리뷰

by catc 2020. 7. 3.
반응형

태블릿 고정 거치대


이번 G마켓 빅스마일데이 때 갤럭시 탭 S6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태블릿을 처음 써보다 보니 어떤 게 좋을지 고민을 하게 되더군요.

그래서 검색해보니 가격대가 상당히 다양하네요.

 

그래서 제가 필요한 항목을 정리해 봤습니다.

1. 다양한 각도로 조절이 가능할 것

2. 열을 발산하기 좋은 구조일 것

3. 가격이 만 원대일 것

 

그러던 중 알럽 컴에서 만든 태블릿 거치대를 알게 되었습니다.

쿠팡에서 12,000원에 구매 했습니다.

이름은 아이패드 거치대지만갤럭시도 뭐 같은 태블릿이니 ㅎㅎㅎ..

 

색상은 다섯 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블랙으로 구매했습니다.

 

태블릿에 스크래치가 나지 않도록 스펀지 마감재가 붙어 있습니다.

그리고 거치대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네요.

 

 

크기가 작지도 크지도 않습니다.

 

 

 

 

완전히 접었을 때의 모습입니다.

이대로 가방에 넣으면 딱 들어갑니다.

휴대하기가 편하겠네요.

 

 

아랫부분이 스펀치로 마감되어 있어 스크래치가 날 확률이 낮습니다.

 

 

탭 S6를 거치하니 윗부분이 조금 남습니다.

저부분이 약간 신경 쓰이네요.

 

 

내용을 한번 정리해보면 제가 원하는 모든 항목을 만족합니다.

 

내가 생각한 항목

1. 다양한 각도로 조절이 가능할 것

2. 열을 발산하기 좋은 구조일 것

3. 가격이 만 원대일 것

 

태블릿을 거치했을 때 윗부분이 조금

남아 신경 쓰인다는 것만 빼고는 말이죠.

 

그래도 이 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만

상당히 우수하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